본문 바로가기
그림책이야기

꼬마 친구들의 신나는 요리여행

by 소금별쌤 2009. 7. 19.
우리는 요리왕우리는 요리왕 - 10점
다케시타 후미코 지음, 길지연 옮김, 스즈키 마모루 그림/홍진P&M
표지의 고만고만한 요리사 꼬마들이 어디서 많이 보았다 싶었더니 예전에 읽었던 <하늘을 나는 크레용>의 주인공들이었다. 꼬마친구들이 크레용 하나씩 들고 그림을 완성해가는 과정을 통해 그림 그리는 재미를 알게 해 주는 <하늘을 나는 크레용>처럼 <우리는 요리왕>에서도 꼬마 요리사들이 다양한 음식재료로 커다란 샌드위치를 만드는 과정을 담고 있다. 바나나, 토마토, 오이, 양상추와 같은 재료의 특징과 함께 샌드위치에 들어가기 전과 후의 모습을 통해 요리 재료의 모습도 잘 보여준다.
 


 

다케시타 후미코
우리는 요리왕
하늘을 나는 크레용
예스24 | 애드온2